top of page

GUEST TALK

JIP이라는 단어는 한국말 그대로 '사는 공간'으로써 집을 뜻하기도 하며 동시에 영어로는 Joyful Interactive Place의 앞 이니셜을 따서 만든 약어이기도 합니다. 즉 아티스타가 사는 집이면서, 동시에 즐겁게 소통하며 함께할 수 있는 장소로서 JIP의 의미가 있습니다.

 

Guest talk은 이러한 의미에 충실하고자 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문화, 예술에 종사하거나 또는 특별한 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는 인사들을 초빙하여 함께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친교도 나눌 수 있는 자리입니다. 

ARTIST TALK

아트센터 집에서는 전시에 참여한 작가분들을 초대하여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여 대중이 작품세계를  좀더 깊이 이해하고 친숙하게 받아 들일 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준비한 시간입니다.

 

전시장에 걸려있는 작품들이 나와는 상관없는 그냥 어느 작가의 작업으로만 받아들여지는 것이 아니라 그 작가와 함께 동시대의 문화 예술이 처해 있는 자리를 함께 고민하고 시대 정신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담론이 만들어 질 수 있는 자리가 되기를 바랍니다.

작가와의 대화
<치유의 빛이 함께하는 예술>
2020년 8월 1일 토요일 오후7시
​아트센터 집 전시장

JIP with Anseong

안성에 위치하고 있는 아트센터 집은 도시에 비해 많이 혜택이 부족한 지역의 문화 예술에도 관심을 갖고 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주민이 직접 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사업을 기획하고 있으며, 현재 산평초등학교와 협력기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Book no.1
Book no.2
Book no.3
bottom of page